Translate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얼마전은 제 생일이었어요 남자친구가 생일겸 기념일겸 같이 퉁쳐서

고맙게도 제가 너무 가지고 싶었던 선물을 가져왔지 뭐에요!

포장부터 아주 고급지게 맘에 들어요

루이비통 선물 포장
루이비통 선물 포장

직접 같이 매장에 가서 매보았을 때 너무 맘에 들었던 제품이라

 실물을 받으니 더더더 감동이었어요

구매는 백화점에서 했대요 그 이유는 

요새는 환율이 올라서 왠만한 해외나가도 루이비통은 가격이 크게 차이가 없다고 해요 

오히려 방콕은 관세내면 더 비쌀때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 

그래서 맨 첨에 백화점에 맘먹고 구매하려고 가니 왠걸....

제가 가지고 싶어하던 블랙이 품절이었대요 ㅠㅠ 

핑크색만 있었는데 

솔직히 핑크는 매일 매기 좀 그렇잖아요??

슬픈 마음을 머금고 

온라인으로 대기예약 결제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통 재고파악에서 상태가 넘어가지를 않더래요

그래서 며칠뒤에 다시 갤러리아타임월드 지점 재고 조회를 해보니!!!

있다고 나와서 후다닥 달려갔대요 

근데 또!!!!

분명 재고는 있다고 나오는데 매장직원이 재고가 없다고 하더래요

헐.... 

그래도 혹시 몰라서 다시 가서 물어봤더니 

다른 직원분 실수였다고 재고가 있다고 해서 사오게 되었대요 

정말 황당한;;; 일이었죠 

여튼 제 손에 들어오게 된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블랙 사진을 공유할게요 


가죽은 탄탄해서 이염이나 기스걱정이 크게 없구요

누가봐도 고급져요


수납공간은 생각하신 것처럼 넉넉하지 못해요 ㅋㅋ

내부에 있는 파우치 같은 것과 현금을 넣을 수 있는 공간, 차키, 립스틱, 핸드폰(아이폰X)

이외에는 안들어 가요 ㅋㅋ 

그래서 추가로 같이 있었던 카드슬롯은 현재 사용하지 않고 고이 모셔두고 있어요  

이 아이까지 들어가면 다른것을 못넣어요 ㅋㅋ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카드지갑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카드지갑

제가 포쉐트 펠리시를 원했던 이유중에 또한 큰 비중을 차지했던 것은

바로 요 파우치였어요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파우치

그냥 들고다녀도 간지가 나는 요 파우치 

현금과 몇개 카드정도 넣고 가까운 곳은 요것만 들고 다녀요 

마지막으로 착샷 보여드릴게요 

저는 주로 크로스로 매고 다녀요^^


여러분도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구매해보세요

후회 안하실 거에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 드릴게요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