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내돈내산] 꾸까(KUKKA) 테디베어해바라기와 보리사초반단 구입 후기

테디베어해바라기가 꼭 갖고 싶었던 요즘 
더 풍성한 꽃을 구입하고 싶어 구매하게된 꾸까 
그 후기를 말해보려 해요


1. 배송
배송은 지정한 날짜에 배송됩니다.
전날 저녁에 출발해서 다음날 낮 12시쯤 받았어요
2. 포장
포장은 꼼꼼히 되어서 왔어요
물처리가 되어있었지만 테디베어해바라기는 오아시스가 말라서 왔어요
3. 꽃상태
솔직히 말하면 기대보다는 조금 실망이었어요
4~5대 정도라고 하여 구매하였는데 
큰 해바라기 하나, 나머지 3대는 곧지 않은 작은 형태의 해바라기가 와서
총 4대의 해바라기가 왔어요
보리사초는 생각보다 많이 보내주셔서 풍성하게 썻습니다
밑부분 잎사귀는 정리해주었습니다.
상한부분도 있었어요


꽃대가 너무 곧지 않아서 철사로 편다는게 댕강 부러져 버렸습니다 ㅠ 
나름 이쁘게 배치해 본 테디베어해바라기와 보리사초입니다


해바라기가 무거워 아래로 숙여지는 부분을 철사로 고정했어요
정리해놓으니 괜찮긴 한데 꽃대가 곧지 않은 친구들이 대부분이라
조금 실망했습니다.

약 배송비에 적립금 할인까지 받아서 16,000원 정도에 구매하였는데 
이럴거였으면 꽃집에서 이쁜 해바라기 1대에 초록소재 추가하여 
1만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었을 것 같긴 하네요 

*결론
풍성해서 좋긴 하지만 
꽃 상태를 감안하면 다음번에는 구매하지 않을 것 같네요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