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세종맛집] 용암골이 아닌 산장가든을 가다!

안녕하세요~ 세종시에서 유명한 갈비 맛집 산장가든을 가보았는데요

원래는 용암골을 갈려고 했는데..ㅜ

네비게이션에서 헷갈려서 산장가든으로 선택했지 머에요ㅎㅎ(부글부글)

그래도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까 갈비가 거의 비슷해서 어쩔수 없이 들어가게 되었어요~

들어가기전에 입구서부터 차가 많아서 겨우겨우 임시주차장으로 가서 주차했어요ㅜ

차가 많아서 기다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2명이라고 하니 바로 안내해주셨어요! 아싸앗!!

차가 많은거 보이시죠??
내부로 들어가면 2층도 있는데 저희는 1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각 층마다 셀프코너가 있는데 제가 촬영한 사진은 1층이에요~ 셀프코너에서 셀러드, 반찬

된장, 고추 등  가져다가 먹을 수가 있더라구요


사람이 많다보니 느릿느릿할줄 알았는데 저희가 자리에 앉아마자 종업원이 오시더니

메뉴판으로 선택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원조 숯불갈비를 2개 선택했어요~ 단, 공기밥은 따로 시켜야네요ㅠ

공기밥은 같이 안나오네요...


주문하고 2분정도 지났을때 반찬을 차려주셨어요 

반찬이 많지는 않았는데 그릇들이 크다보니까 상에 반찬들이 꽉 채워졌어요 

제가 모르는 반찬이름도 많아 패스!! 

양쪽 사이드 짤렸네요 ㅎㅎ

반찬나오고 한 2분 후에 대망에 원조숯불갈비가 나왔어요!!

이게 바로 사진을 촬영했어야 하나.. 깜빡하고 또 고기를 자르다가 생각나서... 급히 사진을

촬영했어요 ㅎㅎ 이해하고 봐주셔야해요~😂😂

보시면 그래도 먹음직스러울거에요!! 그리고 드실때 뼈가 있는데 조심하셔요😒

마늘이 원래 없었는데 제가 마늘을 투하했어요 ㅎㅎ

먹어보니 사람이 왜 많은 줄 알것더라구요~

제 친구가 그러는데 용암골하고 음식은 비슷한데 용암골이 1,000원 더 저렴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산장가든이 공간이 넓어서 가족들하고 같이 갈때는 산장가든이 좋다네요~

혹시 가신다면 하나하나 따져보고 고르세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