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세종 맛집] 돈가스 맛집!! 뚱보아저씨를 가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뚱보돈가스 세종 맛집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현재 세종시에 건물이 들어서고 있어서, 썰렁한곳도 있지만 작년보다 많이

발전한 모습이었어요~ 하지만 아직 발전중이라 맛집 찾는게 다른 지역보다 힘들었어요ㅜ

맛집을 찾기 힘든 와중에 친구가 뚱보아저씨를 소개해줬는데요~

처음 건물을 보자마자 의심이 사알짝 들었지만..

돈가스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를 따라 들어갔더니!

아줌마들하고 아기들이 많이 있었어요~

자리에 착석 후에 주문을하고 나온 돈까스를 봤는데! 와우우우 엄청 양이 많았어요😊

아줌마들과 아이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쿄쿄쿄
(돈까스 양이 많아 하나 시켜서 아이들과 먹으면 가격이 저렴합니담)

엄청크죠?? 소스가 맛있었어요~!! 가격은 9,000원!!

저희는 돈까스하고 비빔국수를 시켰는데요~

돈까스는 소스가 맛있어서 곁들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계속 먹으면 돈까스는

느끼하자나요~ 비빔국수로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후훗



하지만... 돈까스 양이 많아서 결국 두개다 남길 수 밖에 없었어요..ㅜㅜ

남자 둘이서는 다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ㅎㅎ 저희는 여자라... ㅜ 많이 못먹었어요🤣


하지만!! 저흰 걱정하지 않았어요!! 훗 여러분들도 걱정마세요 그건 바로 바로!

뚱보돈가스는 남은 음식은 포장할수 있다는 거에요!

그뿐만 아니라 셀프반찬도 있어서 자유롭게 먹을수 있어요👍

셀프반찬 위에 보시면 하얀 용기를 이용하시면 되요~

친구가 포장한 돈가스를 집에가서 또 먹었다는거는 비밀이에요!!  쉿😁

돈가스 먹고싶은분들은 뚱보돈가스 강추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