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혜자카드 추천(신용카드,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즐겨쓰고 있는 #혜자카드를 추천해 보려 합니다

우선은 저는 연말정산 혜택을 최대로 받기 위해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혼용해서 사용합니다. 

제가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것은 

👉전월실적 요건이 없음(BC K-first카드)

👉포인트 적립율이 높음(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

첫번째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카드이긴 하지만 

BC 케이퍼스트카드(K-first card)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첫째로 전월실적요건 없이 

BC카드 가맹점은(대부분이 비씨카드 가맹점임) 무조건 1% 청구할인

생활편의업종(식사종류)는 1.5% 청구할인이에요 

포인트가 적립되는 형식이 아닌 

실제로 카드대금이 청구될 때 이 금액을 빼고 청구하기 때문에 

귀찮게 포인트를 쌓아서 현금으로 전환 할 필요가 없어요 ~ 


다만 비씨카드사는 신용카드 발급이 까다로워서 

저는 이제까지 다른카드사에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보내본 역사가 없으나...

이 확인서를 필수로 보내야 자격심사를 해준다고 하네요. 

온라인에서 받아서 팩스로 보내면 됩니다.

카드신청은 어디서 하냐면요 ~ 

여기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체크카드는 혜택이 별로 좋은 카드가 없는데 

이 카드는 전월실적 24만원만 채우면 

무조건 1%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캐쉬백 가능한 카드입니다. 



이 두가지를 적절히 섞어서 사용하시면 

가계에 큰 보탬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보탬은 될 것 같아요 ^^ 

내용이 유용했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