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청주, 오송역 맛집] 아시안 키친을 가다.

안녕하세요 어제 출장 관련해서 오송역을 갔었는데요!

오송역 근처에 있는 아시아키친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
3,4년전에 인턴 생활 때 갔었던 곳이기도 한데

그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동기하고 같이 가보았습니당~

추억이 새록새록하기도 하고 벌써 나이가 이렇게나 먹었다니.. 세월 참 빠르네요😢😢

저희는 아시아키친에서 오후 12시이기도 해서 점심특선을 시켰는데요~

점심특선에는 만두, 메밀소바, 꿔바로우 이렇게 세개의 음식이 나오는데!!

가격이 10,000원으로 제 입장에서 저렴하네요ㅋㅋ 굿

처음에는 꿔바로우가 나왔는데 처음에 먹었을 때 소스가 강렬해서 기침을 좀 했습니다 ㅋ

그렇다고 맛없다는 얘기는 아니에요 ㅋㅋ 맛있었습니다 ㅎㅎ
팁!! 가위로 자르면서 드세요~

두번째로는 메밀 소바에요 메밀소바를 첨에 사진을 찍었어야는데 블로거 초보라 깜빡하고

먹다가 사진을 급히 찍었어요ㅜㅜ 아직 블로거 적응중이네요..

양은 엄청 많아서 결국 남겼어요ㅜㅜ 더 먹고 싶었지만 배가 거부하네요

메밀면이 많아서 주의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만두가 나왔는데요 만두가 총 4개구요.. 만두가 아기 주먹만 하네요 ㅋ

동기가 만두를 싫어해서 제가 3개나 먹었어요 ㅋ 저는 만두를 좋아하거든요!!


만두까지 다 먹어봤는데요ㅋ 

혹시 여러분들 중에 오송역 가실분 계시면 아시아키친 추천합니다!!

저녁에는 청주에서 왕천파닭이 있다고 해서 왕천파닭을 먹고 리뷰하도록 할게요~

안뇽😉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