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청주, 오송역 맛집] 왕천파닭집을 가다.

일을 거의 마무리 하니 벌써 저녁이 와버렸네요 ㅋ

낮에는 사람들이 없어 다음주가 추석이고 어제까지 태풍불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청주시내는 저녁이 되면서 차량도 많아져서 오송역까지 가는데 넘 힘들었어요 ㅎ

또 일이 좀 늦게 끝나서 왕천파닭은 다음으로 미뤄야하나 우울해있었는데

동기가 오송역 근처에도 왕천파닭이 있다는거에요~ 다시 힘이났습니다 ㅋㅋ

청주시내도 벗어나니 한껏 여유가 많아진 우리는

기분좋게 왕천파닭가서 치맥을 하기로 했어요

왕천파닭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걱정이 많이 됬어요ㅜㅜ 반마리 시킬려고 했는데 괜히

미안해져서.. 반반 한마리 시켰는데... 흑흑




그래도 일 마치고 동기랑 같이 치맥을 먹으니 먼가 개운하기도 하고, 치킨이 살이 보드랍고, 양념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ㅋ 기분이 좋았습니다 ㅋㅋ

여러분들도 청주가면 꼭 왕천파닭 드세요 ㅋ 




댓글

가장 많이 본 글